‘무인도의 디바’서 넘사벽 노래 실력 공개했던 여배우, 깜짝 소식 전했다
디지털 싱글 앨범 ‘Present’
배우 박은빈 앨범 발매
4일 오후 6시 공개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에서 놀라운 노래 실력을 공개했던 배우 박은빈이 싱글 앨범을 4일 오후 6시에 깜짝 발매한다.
공개되는 디지털 싱글 앨범 ‘Present'(프레젠트)는 ‘무인도의 디바’를 사랑해 주었던 시청자분들을 위해 박은빈이 드라마 방영 당시 아껴 두었던 세 곡이다.
타이틀곡 ‘도레미파’는 경쾌한 피아노가 어우러진 곡으로 90년대 유행했던 Girl’s 로큰롤을 연상시키는 곡으로 타격감 있는 드럼 사운드와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가사에는 나에게만 삐딱한 세상이지만 미래와 꿈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박은빈의 에너지 넘치는 보이스가 만나 매력적인 곡이다.
또한 리드미컬한 드럼과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로 시작하는 미디엄 템포의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Into The Light’(인투 더 라이트),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과 귓가를 스치는 바람 같은 투명한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 ‘NOW’(나우)까지 발매해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팬 콘서트를 앞두고 박은빈의 디지털 싱글 앨범이 발매된다”라며 “팬 콘서트에서 이번 신곡들의 무대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무인도의 디바’에서 가수 지망생 서목하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은 박은빈은 캐릭터의 감정을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극 중 노래들을 직접 부르며 화제가 됐다.
박은빈의 숨겨진 노래 실력을 보고 ‘믿고 보는 배우’에서 ‘믿고 듣는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오는 6~7일 박은빈은 팬 콘서트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가 개최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