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부인하더니’.. 양예나 ♥ 설영우, ‘이것’ 포착되자 네티즌 깜짝
설영우 ♥ 양예나 열애설 조명
이에 설영우의 자동차까지 화제
벤츠의 억대 스포츠카로 밝혀져
축구선수 이강인과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의 열애설에 이어, 축구선수 설영우 그리고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양예나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열애설은 온라인을 중심으로 퍼져나갔으며 설영우와 양예나의 커플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설영우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79회에서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 바 있다.
이 때 설영우의 차량 내부가 순간적으로 포착되었다. 이를 통해 확인한 설영우의 자동차는 벤츠 AMG GT 4도어로 밝혀졌다. 억대를 호가하는 차량 가격에 네티즌들 사이 화제에 쉬이 올랐다고.
두 사람의 커플템 포착
양예나 측 열애설 부인
두 사람의 열애설은 최근 온라인 상에서 제기 되었다.
같은 디자인의 휴대전화 케이스, 모자를 쓴 모습이 포착됐기 때문이다.
심지어 설영우의 축구화에는 ‘예나(YENA)’ 라는 알파벳이 써져 있기도 했다.
이를 근거로 둘 사이의 열애설이 네티즌들에게 빠르게 전파되는 중이라고.
양예나 소속사 스타베이스 관계자는 4일 CBS 노컷뉴스에 “저희 양예나 배우에 큰 관심 감사드린다. 소속사에서는 본인에게 확인 중에 있으나, 연예인이자 한 사람의 개인 사생활이다 보니 확인에 어려운 점이 있어 양해 말씀드린다”라며 “더 자세한 내용을 답변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방송 출연한 설영우
벤츠 AMG GT 4도어 포착
설영우와 양예나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지난해 12월 3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79회에서 설영우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되었다. 설영우가 차를 타고 이동하는 장면에서 차 내부가 공개되었는데, 이 차는 벤츠 AMG GT 4도어로 밝혀졌다. 벤츠 AMG GT 4도어는 포르쉐 파나메라의 경쟁모델로 출시되었으며 현재 국내에서는 GT 43 4MATIC+ 모델과 다이내믹 트림, GT 63 S 4MATIC + 모델 등 3가지로 판매되고 있다.
GT 43모델의 배기량은 2,999cc로 최고 출력은 389 마력이다.
최대 토크는 51.0 kgf.m이며 엔진으로는 직렬 6기통 싱글 터보를 사용한다. GT 63 S 모델의 배기량은 3,982cc로 최고 출력 639 마력을 자랑한다. 최대 토크는 91.7 kfg.m이며 엔진으로는 V8 8기통을 사용한다. GT 43모델의 복합 연비는 8.2km/L, GT 63 S 모델의 복합 연비는 6.7km/L 로 두 차량 모두 스포츠 세단치고는 꽤나 준수한 연비를 보여준다.
억대의 스포츠카로 밝혀져
카타르 아시안컵에 나설 예정
23년 기준으로 GT 43모델의 가격 1억 5,420만 원, GT 63 S 2억 4,740만 원으로 실내의 경우 GT 63 S 모델은 고성능 차량의 상징적인 카본 파이버 트림이 전체적으로 적용되어 스포티한 실내를 만들어준다. GT 43 모델의 실내는 블랙 애쉬 우드 트림이나 블랙 하이그로시 트림이 적용되어 스포티한 느낌보다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한편 2020년 프로 축구팀 ‘울산 현대’에 입단해 데뷔한 설영우는 현재 울산 HD에서 수비수를 맡고 있다.
대한민국 U-23 축구 청소년 대표, 제32회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로 활약했다. 설영우는 오는 12일부터 개최되는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카타르 아시안컵에 나설 예정이다.
자동차와 관련된 뜨거운 이슈들
제보는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