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펑, 장쯔이와 이혼 3개월 만에 새 여친 생겨…전 여친이 폭로 [룩@차이나]
[TV리포트=강성훈 기자] 중국 유명 가수 왕펑은 이혼 3개월 만에 새로운 여자 친구가 생겼다.
10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차이나타임즈’에 따르면 왕펑의 전 여자친구 모델 갈회첩(36)은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생방송을 통해 “왕펑이 이미 여자 친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라고 얘기했다. 왕펑이 중국 유명 배우 장쯔이와 지난해 10월 이혼하고 3개월만에 전해진 소식이었다.
갈회첩은 6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왕펑, 나는 전화번호를 바꾸지 않았다”라며 “전화 좀 해달라”라며 왕펑을 향한 게시물을 작성한 바 있다. 해당 게시물은 올린 지 30분 만에 삭제됐다. 많은 누리꾼은 그가 왕펑과 다시 만나길 희망한다고 추측했다.
이 부분에 대해 갈회첩은 “딸의 연락처를 알고 싶었을 뿐이다”라고 해명했다. 그는 미성년자였던 지난 2004년 왕펑과 교제를 시작해 딸을 안았고 2006년 결별한 바 있다. 결혼은 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갈회첩은 “난 재결합하고 싶지도 않고 아무것도 하기 싫다”라며 선을 그었다. 실제로 그는 왕펑과 이혼한 장쯔이에 대해 “언니가 드디어 눈을 떴다”라며 기뻐한 바 있다.
한편, 왕펑은 세 차례 이혼했다. 그는 첫번째 부인 방송인 지단과 지난 2004년 이혼했다. 다음으로 갈회첩과 교제해 딸을 안았지만 결별했다. 2007년 두 번째 부인과 비밀리에 교제를 시작해 또 다른 딸까지 낳았으나 2013년 이혼했다.
왕펑은 이후 지난 2015년 6월 장쯔이와 홍콩에서 비밀리에 혼인신고를 마쳤고 동해 12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딸을 출산했다. 장쯔이는 왕펑과의 사이에서 출산한 딸과 아들, 왕펑이 전 부인과 낳은 딸들을 함께 키웠지만 지난해 10월 이혼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갈회첩 웨이보, 웨이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