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띵작 ‘상견니’ 대박 소식 떴다… (+팬들 반응)
대만 영화 ‘상견니’ 재개봉
1월 25일 국내 재개봉 소식
포스터 공개에 SNS 반응 뜨거워
대만 영화 ‘상견니’ 재개봉 소식에 SNS 반응이 뜨겁다.
대만을 넘어 아시아를 휩쓴 ‘상견니’ 세계관과 과몰입 로맨스로 출연 배우들을 슈퍼스타로 만든 메가 히트 타임슬립 로맨스 ‘상견니’가 오는 1월 25일(목) 재개봉을 앞두고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는 키스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완전히 새로운 세계관과 스토리로 다시 한번 ‘상친자’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 영화 ‘상견니’가 개봉 1주년을 기념해 오는 1월 25일(목) 재개봉 확정했다.
그 가운데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키스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더욱 기대를 모았다.
영화 ‘상견니’는 2009년 ‘리쯔웨이’와 ‘황위쉬안’이 우연히 만나 묘하게 가슴 설레는 기시감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시작되는 멀티버스 판타지 로맨스이다.
이번에 공개된 ‘상견니’ 키스 포스터는 주인공 ‘리쯔웨이’(허광한)과 ‘황위쉬안’(가가연)의 키스 직전, 설렘의 순간을 고스란히 포착해 냈다.
한편, 재개봉 확정 소식이 전해지자 SNS에서 ‘상견니’는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상견니’ 예고편을 확인한 예비 관객들은 “자~ 상견니 복용일 왔어요 25일!”, “상친놈 또 운다”, “나 육성으로 소리지름”, “미친 거 아냐? 다시 봐야지”, “재개봉 추진하신 분 절 받으세요”라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개봉 1주년을 기념해 다시 우리 곁을 찾아온 영화 <상견니>는 오는 1월 25일(목) 재개봉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