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나이 거꾸로 먹는 동안 남배우, 깜짝 놀랄 근황
‘킬러들의 쇼핑몰’ 이동욱
화보부터 새로운 캐릭터까지
독보적인 분위기 뽐내
배우 이동욱이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분위기를 마구 뽐냈다.
10일 이동욱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엘르 코리아’와 함께한 이동욱의 1월 호 화보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동욱은 곧 공개 예정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의 인터뷰와 함께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 속 이동욱은 스타일리시한 콘셉트에 맞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독보적인 분위기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김혜준 분)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의 웹드라마다.
극중 이동욱은 지안의 유일한 가족이자 수상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미스터리한 삼촌 ‘정진만’ 역으로 분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한다.
이동욱은 인터뷰에서 “진만의 목표는 그저 조카를 지키고, 그가 안전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는 거죠. 작품 구조상 선악 구도가 나뉠 수밖에 없지만 마냥 ‘선’인 인물은 아닙니다. 그로부터 발생하는 인간적 고뇌를 표현하고 싶었어요. 비록 떳떳한 삶을 살지 못했더라도 가족을 보호해야 하는 건 저마다 숙명 같은 거니까요”라며 캐릭터를 설명했다.
한편 이동욱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월 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욱이 출연하는 ‘킬러들의 쇼핑몰’은 오는 17일 디즈니+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