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마른 줄 알았는데… 초밀착 원피스로 ‘반전 몸매’ 뽐낸 아이돌 멤버 (+사진)
에스파 카리나 최근 근황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화제
해외에서도 감탄한 미모 눈길
에스파 카리나가 반전 넘치는 몸매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카리나는 본인 인스타그램에 ‘FW24 맨즈웨어 컬렉션’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리나는 우아한 민소매 원피스에 올림머리를 해 평소 무대 의상, 메이크업과는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여리여리함 속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드러나 누리꾼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카리나 근황 사진을 접한 팬들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듯”, “레전드 미모”, “밖에서 더 예뻐”, “한국의 미를 알렸다”, “카리나 사랑해요” 등 반응을 전했다.
카리나는 최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PRADA FW24 남성복 패션쇼’에 참석하기도 했다.
당시 포토존에서 찍힌 카리나의 모습은 AI 같은 비현실적인 외모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당시 사진은 보정을 하지 않기로 유명한 해외 파파라치가 찍은 것으로 알려져, 보정 없이도 완벽한 카리나의 비주얼에 감탄이 쏟아졌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지난 15일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시대유감 (時代遺憾) (2024 aespa Remake Ver)’ 음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으며 16일, 대만으로 출국해 팬 대면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