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손흥민·박지성 거쳐간 ‘국민 라면’, 38년 만에 큰 결심 내렸다

논현일보 0

신라면 카피 변경 광고
사나이 울리는 → 인생을 울리는
친근함과 일상성 강조

출처 : 농심

1986년 출시되어 국민라면으로 자리잡은 농심 신라면이 확 바뀌었다.

19일 농심은 새로운 콘셉트의 신라면 TV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일반인 모델을 활용해 누구나 갖고 있는 라면에 대한 추억을 공감할 수 있도록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일 눈에 띄는 부분은 카피였다.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에서 ‘인생을 울리는 신라면’으로 바뀌었다.

출처 : 농심

그동안 농심은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카피와 함께 손흥민, 박지성 등 국위선양한 스타를 모델로 써왔다. 그런데 이번에 일반인 모델로 친근함과 일상성을 강조했다.

농심은 “단순한 식품을 넘어 고객과 희로애락을 함께 하며 정서적 교류를 나누는 동반자가 되겠다”고 설명했다.

또 “신라면은 거의 40년 간 고객에게 사랑받은 제품이다. 단순하게 사나이, 남자보다 소비자 전체를 감동시키는 광고를 하겠다는 의도”라고도 말했다.

출처 : 뉴스1

광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훨씬 나은 듯”, “임팩트는 ‘사나이’가 더 있긴 했다”, “카피 바꿀 시간에 맛을 더 연구해라”, “맛이 변한 것부터 해결하세요”, “사회가 조금씩 좋은 방향으로 바뀌어 가는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라면은 국내 라면시장에서 점유율 10%를 차지한다. 지난 2022년 국내에서 8억 봉, 해외에선 62억 봉을 팔이치웠다. 37년 간 매년 10억 봉 이상이 소비됐다.

댓글0

댓글0

300

당신을 위한 인기글

  • 망하려고 기를 쓰네.. 결국 터질 거 터졌다는 경차 시장 충격의 근황
  • 단돈 ‘1천만 원’.. 중국서 넘어온 충격 가격의 마이바흐, 정체가 무려..
  • “벤츠보다 이쁘다?” GV70 부분변경 디자인, 어디가 어떻게 바뀌었나
  • “실구매가 2천만원대 BYD 전기차” 가성비 전략으로 국내시장 평정할까
  • “팰리세이드 라이트 켜려면 구독 필수?” 옵션 요금에 소비자 부담 늘어
  • 구찌 뷰티, 연금술의 본질을 담은 새로운 향수 컬렉션 공개
  • 샹테카이, 나비의 날갯짓에서 영감을 받은 ‘르 파필론’ 컬렉션 출시
  • 빚 갚아 준다고 청혼했는데 결혼 9년이나 미룬 연예인

당신을 위한 인기글

  • 망하려고 기를 쓰네.. 결국 터질 거 터졌다는 경차 시장 충격의 근황
  • 단돈 ‘1천만 원’.. 중국서 넘어온 충격 가격의 마이바흐, 정체가 무려..
  • “벤츠보다 이쁘다?” GV70 부분변경 디자인, 어디가 어떻게 바뀌었나
  • “실구매가 2천만원대 BYD 전기차” 가성비 전략으로 국내시장 평정할까
  • “팰리세이드 라이트 켜려면 구독 필수?” 옵션 요금에 소비자 부담 늘어
  • 구찌 뷰티, 연금술의 본질을 담은 새로운 향수 컬렉션 공개
  • 샹테카이, 나비의 날갯짓에서 영감을 받은 ‘르 파필론’ 컬렉션 출시
  • 빚 갚아 준다고 청혼했는데 결혼 9년이나 미룬 연예인

추천 뉴스

  • 1
    훌쩍훌쩍 미용실 실수로 탈모

    유머/이슈 

  • 2
    스트레이트뉴스 여론조사

    유머/이슈 

  • 3
    한국의 별미 오마주

    유머/이슈 

  • 4
    MZ들이 노가다판 입문이 힘든 이유

    유머/이슈 

  • 5
    휘릭휘릭 쉽게 만드는 이연복 계란볶음밥

    유머/이슈 

지금 뜨는 뉴스

  • 1
    광기의 닌자토리 에피소드

    유머/이슈 

  • 2
    기린 맥주 오카야마 공장 견학기

    유머/이슈 

  • 3
    갓 입사한 새파란 여직원이 남친보고 롤모델이라해서 개빡친 한녀

    유머/이슈 

  • 4
    A-Web 2025년 일정 특이사항

    유머/이슈 

  • 5
    청주 여자 교도소에 제일 많이 들어오는 민원

    유머/이슈 

공유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