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파 룸파’로 변신한 휴 그랜트…이런 모습 처음이야
[TV리포트=김연주 기자] 영화 ‘웡카’가 캐릭터 포스터 14종을 공개했다.
영화 ‘웡카’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스윗 어드벤처다.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인물들의 각양각색 개성과 매력이 돋보여 눈길을 끈다. 먼저 스윗한 눈 인사를 건네는 마성의 초콜릿 메이커 ‘웡카'(티모시 샬라메)는 가진 것이라고는 낡은 모자 가득한 꿈뿐이지만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어 그가 선보일 특별한 마법 초콜릿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웡카’의 초콜릿을 노리는 작은 도둑 ‘움파 룸파'(휴 그랜트)는 45cm의 아담한 사이즈와 대비되는 험상궂은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밖에도 ‘웡카’의 특제 초콜릿 ‘두둥실 초코’를 보고 깜짝 놀란 고아 소녀 ‘누들'(칼라 레인)을 비롯해 ‘스크러빗 부인’의 계략에 휘말려 세탁소의 일꾼이 된 회계사 ‘아바커스 크런치'(짐 카터), 배관공 ‘파이퍼 벤츠'(나타샤 로스웰), 전화 교환원 ‘로티 벨'(락히 타크라), 코미디언 ‘래리 처클스워스'(리치 풀처)는 각자의 능력을 십분 발휘해 ‘웡카’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웡카’는 오는 31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