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금 전후’ 180도 다른 남배우, 이번엔 행복한 근황 (+영상)
배우 고경표 최근 근황
먹방 하면서 ‘행복한 표정’
다이어트 전후짤로 유명
배우 고경표가 전한 ‘행복한’ 근황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최근 고경표는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짧은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고경표는 입 안 가득 음식을 넣고 씹으면서 춤을 추듯 몸을 흔들고 있는 모습이다.
고경표는 테이블 가득 음식을 올려둔 채 ‘먹방’을 즐기고 있으며, 음식을 먹으면서도 신나는 듯 몸을 흔들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행복한’ 근황을 전한 고경표를 본 이들은 “안마 의자에 앉으신 건가요?”, “또 입금이 안 됐나요?”, “오빠 하고 싶은 거 그만해”, “유쾌한 경표 씨”, “진짜 행복해 보이긴 한다” 등 반응을 전했다.
또한 연예인 동료들도 고경표에게 반응해 눈길을 끌었다.
안보현은 “다 사주고 싶네”라고, 주원은 “행복한 경표”라고, 정혜성은 “어….왜 그래? 오빠”라고, 공민정은 “행복 경표”, 정기고는 “좋구나야”라고 댓글을 달았다.
앞서 고경표는 ‘다이어트 전후짤’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강탈한 바 있다.
당시 고경표는 비슷한 시기의 제작발표회에서 다이어트 전과 후의 모습으로 등장했다.
다이어트 전일 때는 밝은 표정으로, 다이어트 후일 때는 시니컬한 표정으로 등장해 ‘다이어트 전후짤’, ‘행복한 고경표’ 등의 애칭을 얻었다.
이에 대해 고경표는 “다이어트 전 사진이 더 행복해 보인다고 하더라. 사실은 행사 분위기에 따라 표정을 다르게 한 것뿐이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이후에도 다이어트 전 포착될 때마다 행복한 표정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