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무조건입니다” 미국인들이 최고라고 손꼽는 글램핑 장소
① 플로리다에서 인기 있는 글램핑장
플로리다는 일 년 내내 따뜻한 날씨와 나무집, 보트하우스, 작은 집 등 다양한 숙박 시설 덕분에 글램핑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여행지입니다.
실제로 글램핑은 너무 인기가 많아져서 플로리다에서 전망이 좋은 곳으로 알려진 ‘매너티 스프링스 주립공원(Manatee Springs State Park)’을 포함해 10개의 주립공원에 글램핑장을 추가했죠.
주립 공원의 글램핑장 외에도 다양한 장소의 글램핑장이 자리 잡고 있는데요.
다음은 플로리다에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상위 5곳입니다.
‘콜드워터 가든(Coldwater Gardens)’ 펜사콜라 북쪽에 위치한 에코 리조트로 정원, 과수원, 습지대가 있는 넓은 규모로 이루어졌습니다.
이곳은 자연 애호가들의 천국과도 같은 곳인데요. 과일과 채소는 현장에서 재배되며 꿀벌 양봉장과 닭장도 있습니다.
숙박 시설로는 고급스러운 온도 조절이 가능한 캐빈, 카바나, 작은 집부터 지상에 설치된 캐노피 코티지, 현대적인 나무집까지 갖추고 있죠.
캠핑객을 위한 지상의 별 관측 플랫폼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이브 오크 랜딩(Live Oak Landing)’은 걸프만 연안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이곳은 개울가에 위치해 있으며, 유명한 에메랄드 코스트 해변들로부터 차로 단지 짧은 거리에 있는데요.
야외 수영장, 놀이터, 보트 대여도 가능해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죠.
라이브 오크 랜딩에는 30개 이상의 글램핑 코티지가 있습니다.
각 코티지는 주방, 침실, 야외 벽난로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개인 욕실과 세탁기, 건조기도 있습니다.
② 자연 속에 자리 잡은 장소
‘웨스트게이트 리버 랜치(Westgate River Ranch)’는 인기 있는 글램핑 시설입니다.
훼손되지 않은 자연 속에 자리 잡은 곳으로 로프 코스, 짚라인, 암벽 등반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승마, 동물 체험 농장 등을 경험할 수 있으며 매주 1,200석 규모의 경기장에서 동물들의 경기도 볼 수 있죠.
이곳에 머무른 투숙객은 “농장과 위치가 훌륭하고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제공한다”, “역동적인 휴가를 보내기 좋은 곳으이다”, “텐트는 크고 캠핑장에만 있어도 지루할 틈이 없다”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글렌 세인트 메리(Glen St. Mary)’에 있는 ‘아일랜드 오크스 RV 리조트(Island Oaks RV Resort)’는 시원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더위를 식힐 수 있는 호수, 연못, 수영장은 물론 미니 골프, 스포츠 코트,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는데요.
이곳은 가장 인기 있는 개인 캠핑장 중 한 곳으로 꼽혔죠.
③ 물 위에 떠 있는 하우스 보트
‘크리스탈마린 하우스 보트 스위트(The Crystal marine Houseboat Suite)’는 플로리다에서 가장 로맨틱한 글램핑장입니다.
이 하우스 보트는 해안에서 약 5분 거리에 정박 되어 있어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물 위에 떠 있는 숙소라는 점에서 여행객들의 흥미를 이끌고 있는데요.
객실에 들어서면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특히 해가 질 때쯤이면 황홀한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일몰 시각이 되면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발코니에는 해먹이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보트에서 잠을 자더라도 크리스탈마린 스위트에서는 고급스러움이 넘쳐나는데요.
바닥에서 천장까지 통유리창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글램핑 장소에는 주방과 욕실이 완비되어 있죠.
근처에서는 스노클링, 해먹, 카약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