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조카’로 대박 터지기 직전이라는 여배우, 누구?
‘킬러들의 쇼핑몰’ 김혜준
이동욱 조카로 출연해 화제
포스터+행사 현장 비하인드
배우 김혜준의 내추럴하면서도 시크한 아우라가 포착됐다.
26일 소속사 앤드마크는 김혜준이 출연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 포스터, 행사 등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동욱 분)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김혜준 분)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이다.
이번 작품에서 어린 시절 부모님을 잃고 삼촌의 손에 자란 ‘지안’ 역을 맡은 김혜준이 트레이닝복부터 원피스, 슈트까지 입은 다양한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혜준은 초록 트레이닝복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내뿜는가 하면, 검은 색상의 미니 원피스와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세련된 비주얼까지 선보여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이뿐만 아니라 단발부터 긴 머리까지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소화해 내며 ‘킬러들의 쇼핑몰’ 속 김혜준이 분한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김혜준의 비하인드 사진은 앤드마크 공식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혜준은 지난 2015년 웹드라마 ‘대세는 백합’으로 데뷔해 넷플릭스 ‘킹덤’ 시리즈, 영화 ‘미성년’, ‘변신’, ‘싱크홀’, 드라마 ‘십시일반’, ‘구경이’ 등 다양한 역할을 맡으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선보일 ‘킬러들의 쇼핑몰’에 누리꾼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