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 다른 남자랑 바람피운 거 알고도 결혼식 취소 안 한 신랑 (+복수)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 화제
다른 남자랑 바람피운 신부 사진
결혼식 취소 안 한 신랑의 복수
중국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복수’ 일화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일화는 한 결혼식에서 일어난 일로, 테이블마다 사람이 꽉 찰 정도로 많은 이들이 참석한 호텔 결혼식에서 발생했다.
당시 결혼식 대형 화면에는 한 영상이 공개됐는데, 이는 일반 결혼식처럼 신랑 신부가 나오는 영상이 아니었다.
해당 영상은 신부가 신랑이 아닌 낯선 남성과 바람을 피우는 영상이었다.
결혼식 전 호텔에서 비밀리에 만나 바람을 피우는 두 사람을 목격한 사람이 영상을 찍어 신랑에게 보내면서 두 사람의 불륜이 밝혀졌다.
그러나 신부의 바람 사실을 알게 된 신랑은 복수를 위해 결혼식을 취소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신랑은 모든 사람이 신부의 추악한 행동을 알 수 있도록 폭로할 복수를 계획했다.
실제로 신랑은 결혼식에서 신부의 ‘외도 영상’을 공개했고, 신부는 당황함 감추지 못했다.
신부는 물론 신부 측 가족들도 부끄러움을 느꼈고, 결국 신랑·신부는 결혼식을 취소하고 파혼했다.
해당 사연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신랑이 차분한 편인 듯”, “진짜 심각한 상황이다”, “불륜 저지를 생각이면 저 정도는 예상했어야지”, “결혼을 앞둔 신부가…무슨 생각이었을까?” 등 반응을 전했다.
반면 일부 누리꾼들은 “아무리 화가 나도 너무 가혹한 행동이다”, “영상을 공개할 권리가 있나?”, “아내가 싫었으면 그냥 결혼식만 취소하지” 등의 반응을 전하기도 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