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주 여행 가는 사람들이 찾아간다는 신상 호텔, 어디냐면요
① 7성급 리조트 ‘더 시에나 리조트’
‘더 시에나 리조트’는 제주 7성급 리조트로 떠오르는 곳입니다.
서귀포 자리 잡은 리조트로 제주의 자연 속에 이탈리아 시에나의 헤리티지를 재현했습니다.
한라산의 절경을 배경으로 삼고 있으며 리조트 앞으로는 드넓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데요.
이곳은 지난해 6월 개장했습니다.
풀빌라를 포함해 총 88개의 빌라형 객실을 갖추고 있는데요.
이국적인 분위기와 럭셔리한 인테리어 덕분에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이 들곤 하죠.
더 시에나 리조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부대 시설은 수영장입니다.
사계절 내내 38도를 유지하고 있는 온수 풀 ‘폰테’인데요.
아래층은 온수 풀로 이루어졌으며 위로는 인피니티 풀이 펼쳐져 있습니다.
제주의 바다를 바라보면서 수영할 수 있는데요.
지중해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인피니티풀에서 진정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베이커리 앤 카페, 라운지 바 등을 갖추고 있는데요.
최고급 식재료로 만든 음식을 맛볼 수 있죠.
더 시에나 리조트의 주말 기준 1박 객실 요금은 60만 원대부터 시작됩니다.
리조트에 머무른 투숙객은 “기대했던 것보다 더 예쁘고 직원분들이 정말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감동받았어요! 인피니티풀은 정말 사진 그대로구요~ 한겨울에도 온수 풀이라 너무 따뜻하고 좋아요”, ” 맛있는 거 잔뜩 먹고 따뜻한 온수 풀에서 수영까지 하니 지상낙원”, “예쁘단 말로 부족한 공간. 무엇보다 사진 찍으면 감탄할 만큼 예쁘게 나와요. 신생 리조트라서 반년 동안 조경 자리 잡기 어려웠을 텐데도 겨울 산책로가 정말 예뻐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② 한라산에 자리 잡은 ‘앰버퓨어힐’
‘제주 앰버퓨어힐 호텔리조트’는 한라산 520m에 자리 잡은 호텔입니다.
지난해 8월 개관식을 진행했는데요. 8년 간의 공사 끝에 문을 열었습니다.
엠버퓨어힐은 약 12만㎡의 부지로 이루어진 대규모 리조트입니다.
단독 구조의 초가형 객실과 연립형 객실로 나누어지는데요.
객실 인테리어는 한국 전통 가구의 형태를 재해석해 한국적인 느낌을 살렸는데요.
자연 속에서 온전히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엠버퓨어힐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수영장으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길이만 무려 30m로 탁 트인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투명 아크릴 바닥으로 이루어져 있어 마치 하늘에 떠 있는 듯한 인피니티풀을 즐길 수 있죠.
리조트 앞으로는 제주 바다, 뒤로는 한라산이 보이는 제주 호텔로 사랑받고 있죠.
앰버퓨어힐의 1박 객실 요금은 약 30만 원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③ 서귀포에 자리 잡은 ‘JW 메리어트 제주’
제주도에 JW 메리어트 리조트가 첫선을 보였습니다.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스파’는 서귀포시 호근동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문섬과 범섬을 마주하는 주상절리 위에 호텔이 들어서 뛰어난 자연 풍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지난 2016년부터 공사를 시작했는데요. 지난해 3월 문을 열었습니다.
이곳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럭셔리 호텔 디자이너 ‘빌 벤슬리(Bill Bensley)’에 의해 탄생했는데요.
제주의 자연환경이 어우러지는 리조트로 자연 속에 머무를 수 있는 곳이죠.
객실은 총 197로 이루어졌습니다. 디럭스와 프리미엄, 스위트로 나누어지는데요.
일부 객실에는 테라스에 히노키 욕조를 구비하고 있어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 들어서면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기본 객실부터 넓은 규모로 이루어져 있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습니다.
어메니티는 불가리 제품으로 제공되며 다이슨 드라이어를 갖추고 있죠.
부대 시설로는 인피니티 풀을 포함한 4곳의 실내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피니티풀은 사계절 온수 풀로 운영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데요.
저 멀리 보이는 범섬의 풍경을 바라보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시그니처 스파,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키즈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JW 메리어트 제주의 조식은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브런치’라고 칭하는데요.
좌석에 앉으면 커피와 빵, 캐비어와 샴페인을 제공합니다.
제주 음식과 서양식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그외 뷔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죠.
더 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 세트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JW 메리어트 제주에서는 럭셔리한 호캉스와 함께 제주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호텔로 인기를 끌고 있죠.
호텔 1박 객실 요금은 주말 기준 약 100만 원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