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집콕’ 할 사람 주목… MBC 파일럿 예능+영화 라인업 떴다 (+시간)
MBC 2024 설특집
예능·영화·다큐 라인업
다채로운 볼거리 공개!
MBC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파일럿 예능부터 특집 다큐, 설 특선영화까지 준비해 비교적 짧은 이번 갑진년 설 연휴의 아쉬움을 덜어줄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먼저 설 연휴를 앞둔 7일(수) 밤 9시 신규 예능 파일럿 ’주간 입맛 연구소 뭐 먹을랩(Lab) (이하 ‘뭐먹을랩’, 연출 이준범, 김해니)’이 출격한다.
MBC ‘뭐먹을랩’은 음식에 관한 궁금증을 총망라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의 썰로 풀어내는 본격 ‘맛잘알’ 토크 프로그램이다.
전현무가 기획부터 참여한 프로그램으로 ‘전지적 참견 시점’, ‘나 혼자 산다’의 이준범 PD와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맛남의 광장’의 황보경 작가가 음식 연구를 하고 싶은 전현무의 자아실현을 위해 의기투합했다.
전현무, 서울대 교수 문정훈,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 박상영 작가, 이원일 셰프가 출연한다.
배턴을 이어받아 음악 예능 파일럿 ‘송스틸러’가 명절 연휴의 흥을 돋운다.
MBC ‘송스틸러’는 갖고 싶은 남의 곡을 대놓고 훔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이다. ‘스틸러’의 커버 곡 무대와 이에 맞선 원곡자의 방어전으로 흥미진진한 ‘스틸 전쟁’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무시퍼’ ‘무큐리’ 등으로 다양한 송스틸 전적을 보유한 전현무와 화려한 MC 데뷔를 알리는 다비치 이해리가 진행자로 호흡을 맞추며 천재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적재가 밴드를 이끌 예정이다.
여기에 정용화 이홍기 선우정아 웬디 이무진 임정희가 합류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송스틸러’는 9일(금) 저녁 8시, 12일(월) 저녁 5시 50분 방송한다.
한편, MBC는 온 가족이 둘러앉아 즐길 수 있는 고품격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을 통해 명절 연휴 기간 시청자들에게 세대를 초월하는 힐링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MBC 유튜브 채널 ‘오느른_오늘을 사는 어른들’(이하 ‘오느른’)에서 인기를 얻어 어느덧 명절마다 특집으로 찾아오는 감성다큐 ‘오느른’이 이번 설에도 10일(토), 12일(월) 2부작으로 예정되어있다.
11일(일) 밤 9시에는 설특집 VR 심리치유 다큐멘터리 ‘너를 만났다 – 열셋, 열여섯’이 베일을 벗는다.
이 외에도 TV 최초 선보이는 영화 ‘리바운드’, ‘밀수’를 포함해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까지 설 특선영화로 찾아온다.
또한 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 미방송분 깊이보기’,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전지적 참견 시점’, ‘복면가왕’ 등이 설 특집으로 단장해 방영될 예정이다.
[MBC 2024 설 특집 프로그램]
파일럿 예능 <주간 입맛 연구소 뭐먹을랩(Lab)>: 2월 7일(수), 14일(수) 밤 9시
파일럿 예능 <송스틸러>: 2월 9일(금) 저녁 8시, 12일(월) 저녁 5시 50분
설특집 감성다큐 <오느른>: 2월 10일(토, 1부), 12일(월, 2부) 오전 7시 40분
설특집 VR 심리치유 다큐멘터리 <너를 만났다 – 열셋, 열여섯>: 2월 11일(일) 밤 9시
[MBC 2024 설 특선영화]
<리바운드>: 2월 11일(일) 밤 10시 25분
<인생은 아름다워>: 2월 12일(월) 오전 9시
<밀수>: 2월 12일(월) 저녁 8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