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열애’ 젠데이아, 남사친과 ‘키스’ 했다는데… (+정체)
공개 열애 중인 젠데이아
티모시 샬라메와의 키스신
“키스신은 확실히 이상하다”
톰 홀랜드와 공개 열애 중인 할리우드 배우 젠데이아가 절친 티모시 샬라메와의 키스신 후 느낀 감정에 대해 털어놨다.
7일 미국 연예 매체 엔터테인먼트 투나잇의 인터뷰에 톰 홀랜드와 오스틴 버틀러가 출연해 오는 2월 28일에 개봉하는 ‘듄: 파트2’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티모시 샬라메는 절친 젠데이아와 키스신을 찍은 당시를 회상했다.
티모시 샬라메는 젠데이아와의 키스신에 대해 “정말 이상하다. 우리는 플라토닉한 관계로 가까워졌다”라며 “영화의 범위에서 보면 정말 사랑이 맺어지고 있지만 지금은 우리가 너무 가까워서 마치 다른 날의 직장 생활처럼 느껴지기도 한다”라며 털어놨다.
티모시 샬라메는 현재 모델 카일리 제너와 연인 관계다.
젠데이아 역시 키스신에 대해 “티모시 샬라메와의 키스신은 확실히 이상하다. 하지만 우리 둘 다 ‘알았어. 이게 우리 일이야. 좋아, 우리는 이 일을 할 거야’라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젠데이아와 공개 연애 중인 톰 홀랜드와 티모시 샬라메는 절친인 것으로 알려졌다.
톰 홀랜드는 한 인터뷰에서 “우리는(티모시 샬라메) 같은 대화를 자주 나눈다”라며 “나는 그를 존경한다. 친구로서 그를 정말 좋아한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티모시 샬라메는 치열한 비즈니스에서 좋은 동맹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출연하는 ‘듄: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는 오는 21일과 22일 내한을 확정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