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지수가 세부에서 만나서 함께 춤춘 유명인(+영상)
세부 옥택연과 함께 춤추는 영상 공개해
‘클럽 세부 호핑’ 공식 개정에 올라와
개인 채널에 다양한 춤 영상 볼 수 있어
연애 예능 프로그램인 ‘환승연애2’에 출연한 출연자 지수가 춤을 추는 영상이 공개됐다.
클럽 세부 호핑 공식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환승연애 지수X클럽 세부 호핑 힙한 댄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중간에 지수가 있었고 양옆에 남자 두 명과 함께 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
영상 속 남자들은 필리핀 세부에서 일하는 ‘클럽 세부 호핑’ 직원들이다.
일명 ‘세부 옥택연’이라고 불리는 사람도 함께 춤을 추고 있었다. 그는 과거 우리나라에 영상이 퍼지며 유명해졌는데 세부 옥택연을 보기 위해 갔다는 말이 들릴 정도로 인기가 많다.
환승 연애 출연자 지수는 본인의 개인 유튜브 채널 ‘지수리마수리 jisu’에도 아이돌, 걸스힙합 등 다양한 춤 영상을 많이 올리곤 했다.
현재(7일) 그녀의 구독자 수는 5.69만 명이며 동영상 수가 87개이다.
환승 연애2는 2022년 7월 15일부터 10월 28일까지 티빙에서 방영되었으며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참가자 간 환상의 케미로 프로그램이 화제가 됐으며 세 커플이 탄생했지만 지수는 최종 커플에 실패했다.
한편 지수는 1997년생으로 26세이다. 중앙대학교 영어교육을 전공했으며 환승연애 출연 후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녀의 소속사는 ‘와프 엔터테인먼트’로 멜로우, 노은솔, 김주댕, 미트 등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이 소속되어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