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작서 ‘살인마’ 쫓는 형사로 나오는 손석구 최근자 근황
‘보그 코리아’ 화보 공개한 손석구
강인하고 섹시한 분위기
2월 9일 ‘살인자ㅇ남감’ 방송
매거진 ‘보그 코리아’에서 배우 손석구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오뜨 꾸뛰르 향수, 아르마니 프리베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손석구는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면서 섬세한 표정으로 강인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뽐냈다.
손석구의 향수는 한 사람만을 위해 맞춤 제작하는 오뜨 꾸뛰르 패션의 DNA를 담은 아르마니 프리베 컬렉션의 새로운 향, 코가네 듀오이다.
신제품 ‘코가네 듀오’는 ‘블랑 코가네’의 내추럴한 관능미를 담은 쟈스민과 화이트 머스크의 향과 깊은 우디함의 베티버와 거칠고 스모키한 우드레더의 감각적인 향을 느낄 수 있는 ‘누아르 코가네’ 2가지 향으로 출시된다.
손석구는 인터뷰를 통해 “‘블랑 코가네’는 우아함과 품위로 가득 차 보이지만, 깊은 내면에 사랑에 대한 설렘을 가지고 있는 굉장히 우아하면서도 센슈얼한 반전이 있는 향”이라며 설명했다.
이어 “‘누아르 코가네’는 독한 위스키의 향처럼 거친 듯 무게감이 느껴지는 베티버와 거칠고 스모키한 우드레더가 만나 감각적인 엔딩을 선사하는 향”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부드럽고 우아한 블랑과 세련된 누아르 두 가지의 향을 레이어링 하여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각자의 다른 향이 어우러졌을 때 매력이 극대화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손석구는 오는 2월 9일 방송되는 넷플릭스 ‘살인자ㅇ난감’에 출연한다.
‘살인자ㅇ난감’은 파격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연재 당시 큰 화제를 일으킨 꼬마비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극중 손석구는 기묘한 살인사건을 쫓는 형사 장난감 역을 맡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