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이어 다시 한번 ‘대세 MC’ 입증한 여배우 (+댄스)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이다희, 진심 담은 MC 활약
춤까지 추며 현장 몰입도 100%
배우 이다희가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에서 ‘명MC’ 진면목을 제대로 입증했다.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 측은 최근 Mnet K-POP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회 미방송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다희는 무대와 심사위원석을 아우르는 세심한 관찰력을 십분 발휘하며 프로그램 중심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다희는 ‘빌드업’ 방송 2회 만에 무대 위 참가자들과 이를 지켜보는 심사위원들의 실시간 반응까지 빠짐없이 캐치하며, 단순히 진행뿐만 아니라 현장의 분위기를 아우르고 주도하는 MC 이다희의 활약이 돋보였다.
또한 이다희는 제작발표회 당시 “노래를 듣다가 눈물을 닦은 적도 있다”며 참가자들의 무대에 진심 어린 감탄을 쏟아내기도 하며, 지난주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현장 분위기에 온전히 녹아들어 춤을 추고 즐기는 이다희의 모습까지 포착된 바 있다.
한편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은 9일(금)부터 시간대를 옮겨 매주 금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은 완성형 보컬 그룹 데뷔를 위해 한데 모인 이들이 실력, 매력, 열정을 ‘빌드업’해 나가는 본격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젝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