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초반과도 연애할 수 있을거 같은 ’39세’ 이제훈 근황 (+사진)
[TV리포트=한아름 기자] 배우 이제훈(39)이 브랜드 ‘올젠’과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모든 의상을 완벽 소화하는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한다.
14일, 트래디셔널 감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OLZEN)이 배우 이제훈과 함께한 2024년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제훈의 광고 캠페인은 ‘체크드-인'(CHECKED-IN) 테마로 진행됐다. 광고 캠페인은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과 휴식의 가치에 주목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마주한 새로운 계절의 설레임을 담았다.
공개된 화보 속 이제훈은 올젠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케이블 스웨터를 비롯해 다양한 의상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경쾌한 무드의 스트라이프 셔츠와 캐주얼한 바지 등 일상을 위한 기본적인 스타일부터 편안하고 감각적인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의상을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제훈만의 차별화된 시선으로 마주한 낭만적인 휴양지에서의 휴식은 일상에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올젠 특유의 섬세함은 이제훈의 감각적 분위기를 증폭시켰다.
론칭 30주년을 맞은 올젠은 ‘서른’의 특별함을 담은 이제훈과의 인터뷰를 선보일 예정이며, 오프라인 및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배우 이제훈과 함께한 올젠의 2424년 S/S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는 4월 이제훈은 MBC 드라마 ‘수사반장 1958’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올젠(OLZEN)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