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스타 커플, 결별설 나왔다…둘다 ‘활동 중단’ (+충격)
[TV리포트=강성훈 기자] 구독자 약 149만 명을 보유한 일본 인기 커플 온라인 방송인 ‘나코나코커플’이 활동 중단을 발표했다.
18일 나코나코커플은 온라인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최근 영상 업데이트가 되지 않은 점 죄송합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채널의 마지막 영상은 지난 10일에 게시됐다.
한동안 나코나코커플 두 사람은 온라인 방송 활동을 쉰다고 밝혔다. 영상을 기대한 이들에게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며 앞으로의 활동은 추후 공지하겠다고 전했다.
갑작스러운 활동 휴지에 두 사람의 결별설이 나오기도 했다. 하지만 나코나코채널은 활동 휴지 발표와 함께 두 사람이 함께 해변에서 찍은 사진도 공유했기에 팬을 안심시켰다.
누리꾼은 “혹시 싸운 건 아니겠지, 걱정된다”, “두 사람을 응원한다”, “푹 쉬고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길 바란다”, “권태기라 시간을 갖는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나코나코커플은 나고미(23)와 코쿤(26)으로 구성된 온라인 커플 방송인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9년부터 온라인 채널 운영을 시작해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나고미와 코쿤은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놀이공원에서 헌팅을 통해 만나 교제를 시작했다. 이후 지난 2021년 오사카에서 도쿄로 활동 거점을 옮기며 의류, 패션, 화장품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을 즐겁게 했다.
많은 응원을 받는 나코나코커플이기에 팬은 이들이 하루빨리 돌아오길 바라고 있다. 나코나코커플이 밝은 모습으로 돌아와 행복한 커플 콘텐츠를 보여줄지 궁금증이 커진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코쿤(こーくん)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