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아이유 이어… 톡톡 튀는 청량함으로 ‘콜라 CF’ 찍은 여배우의 정체

논현일보 0

‘2024 펩시 캠페인’ 파트너로 선정
‘청량가득 비주얼’ 채수빈
펩시, 13년 만에 로고 변경

출처 : 펩시코리아

배우 채수빈이 아이유에 이어 ‘2024 펩시 캠페인’ 파트너로 선정됐다.

지난 15일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 펩시 캠페인’ 파트너 채수빈의 새 CF를 공개했다.

공개된 CF는 삼겹살 편과 버거 편, 두 편을 믹스한 버전까지 총 세 가지 버전으로, ‘청순미의 대명사’ 채수빈의 상큼하고 발랄한 비주얼로 짜릿한 청량감을 전파했다.

영상 속 채수빈은 수많은 사람들과 둘러앉아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삼겹살과 버거를 맛있게 먹은 후 파티에 빠질 수 없는 펩시 제로 슈거를 얼음 잔 가득 따라내 시원하게 마시며 싱그럽고 청량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출처 : 펩시코리아

영상에서는 “마지막 한 조각까지 더 맛있게”라는 채수빈의 활기찬 대사와 함께 마무리됐다.

한편 펩시는 ‘2024 펩시 캠페인’을 통해 약 13년 만에 변경된 새로운 로고를 선보였다.

펩시의 새로운 로고는 기존 펩시 헤리티지와 미래에 대한 비전이 합쳐져 시대를 초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특히 펩시와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과 에너지를 새로운 로고에서 뿜어져 나오는 펄스(PULSE)를 통해 생동감 있게 만들었다.

댓글0

댓글0

300

당신을 위한 인기글

  • 망하려고 기를 쓰네.. 결국 터질 거 터졌다는 경차 시장 충격의 근황
  • 단돈 ‘1천만 원’.. 중국서 넘어온 충격 가격의 마이바흐, 정체가 무려..
  • “31만대 판매 포르쉐의 위엄” 그러나 중국 때문에 비참해진 이유는?
  • “벤츠보다 이쁘다?” GV70 부분변경 디자인, 어디가 어떻게 바뀌었나
  • “드디어 조약돌 디자인 버리나?”.. 새로운 외관 입고 등장한 신형 전기차
  • 1억 원대 프리미엄 SUV .. BMW, 제네시스 모두 잡으러 왔다
  • 작년에만 566만 관광객이 방문했다는 고흥 여행 베스트 5

당신을 위한 인기글

  • 망하려고 기를 쓰네.. 결국 터질 거 터졌다는 경차 시장 충격의 근황
  • 단돈 ‘1천만 원’.. 중국서 넘어온 충격 가격의 마이바흐, 정체가 무려..
  • “31만대 판매 포르쉐의 위엄” 그러나 중국 때문에 비참해진 이유는?
  • “벤츠보다 이쁘다?” GV70 부분변경 디자인, 어디가 어떻게 바뀌었나
  • “드디어 조약돌 디자인 버리나?”.. 새로운 외관 입고 등장한 신형 전기차
  • 1억 원대 프리미엄 SUV .. BMW, 제네시스 모두 잡으러 왔다
  • 작년에만 566만 관광객이 방문했다는 고흥 여행 베스트 5

추천 뉴스

  • 1
    냉동탑차 아이스박에 숨어 제주도 탈출한다는 중국인들

    유머/이슈 

  • 2
    아이오닉5 대만 화재 영상 (테슬라 블랙박스)

    유머/이슈 

  • 3
    클러치를 지배하는 연봉 4억 2천만원 여자 농구선수

    유머/이슈 

  • 4
    뮌헨에서 맥주 마심 (1, 2일차)

    유머/이슈 

  • 5
    여자의 잔인함을 알고 싶으면 이 책도 읽어보자

    유머/이슈 

지금 뜨는 뉴스

  • 1
    중국 저가공세에 동남아 석권 日자동차도 위기감

    유머/이슈 

  • 2
    NH919 (도쿄 나리타 - 상하이 푸동) 탑승기

    유머/이슈 

  • 3
    국힘갤..."아직 한발 남았다" ㄹㅇ...jpg

    유머/이슈 

  • 4
    윤카 호재떴다!!! ㅋㅋㅋㅋㅋㅋㅋㅋ...jpg

    유머/이슈 

  • 5
    일본 금리 내년 봄 1%에 이를 것. "미국에 달렸다"

    유머/이슈 

공유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