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도 파노라마 정글 뷰’ 볼 수 있다는 트리하우스 리조트, 바로 여깁니다
① 일본 오키나와 나무집
일본 오키나와에는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는 트리하우스 리조트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곳은 2014년 건설하기 시작해 2021년 문을 열었습니다.
‘트리풀 트리하우스(Treeful Tree House)’는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숙박시설인데요.
나무집으로 이어지는 꼬불꼬불한 계단을 따라 오르면 자연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펼쳐집니다.
이곳은 360도로 감상할 수 있는 정글 전망과 함께 어우러진 장소이죠.
트리하우스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데크 공간, 스트링 라이트, 장식용 베개가 있습니다.
나무집에는 두 개의 해먹, 요가 매트 두 개, 미니 냉장고와 냉동고, 화장실, 에어컨, 그리고 세미 더블 침대를 갖추고 있죠.
나무 위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② 트리하우스 리조트
트리풀 트리하우스 근처에는 지속 가능한 고급 임대 주택인 ‘에어로하우스(AeroHouse)’가 있습니다.
큰 창문이 있는 넓은 공간에는 전자레인지, 오븐, 냉장고, 냉동고가 갖춰진 주방, 와인 셀러, 데이 베드, 킹사이즈 침대, 샤워실, 화장실, 그리고 세탁기까지 갖추고 있죠.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현재 건설 중인 세 번째 나무집인 ‘Trophy Tree House’는 일본의 다실 테마를 갖추고 있습니다.
두 개의 이불, 화장실, 그리고 옥상 전망대가 있어 숲속 풍경을 감상하기에도 좋은데요.
아마도 이 숙소의 하이라이트는 최대 6명의 그룹이 3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인디고 사우나 트리하우스일 것입니다.
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이 있는 사우나에서 몸을 녹인 후 슬라이드에 올라 아래의 겐카강에서 더위를 식힌다면 최고의 여름을 맞이할 수 있는데요.
사우나를 하는 동안에는 트리하우스 안으로 들어오는 자연광을 느낄 수 있죠
투숙객은 현장에서 제공하는 음식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아구 돼지고기 샤부샤부, 오키나와 소바 국수 등의 메뉴 항목을 갖춘 오픈 그릴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데요.
해산물 바비큐, 오키나와 모토부 쇠고기로 만든 스키야키, 오키나와 즈시밥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③ 지속 가능한 숙박 시설
가장 중요한 것은 지속 가능성이 이 리조트의 핵심 기둥입니다.
트리하우스 자체는 화석 연료를 사용하지 않고 오키나와 전력의 Uchina CO2 Free 메뉴에서 제공하는 재생 가능 에너지에만 의존하여 탄소 배출이 적습니다.
모든 구조물은 또한 자연광에 의존하고 그 아래의 자연이 번성할 수 있도록 더 높이 지어졌습니다.
리조트 측에서는 “우리는 나무 위의 공간을 임대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하며 물, 폐기물, 건축자재 역시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밝혔죠.
무엇보다도, 트리풀 트리하우스는 손님들이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연결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인데요.
리조트 관계자는 “트리풀에서는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일상을 잊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을 수 있다”라고 전했죠.
투숙객은 “신혼여행 중 1박을 여기에서 숙박하였습니다. 평소의 생활과는 완전히 다른 자연 속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자연 그대로를 남겨 최대한 공생하는 시설. 눈을 감고 있으면 마음이 맑아진다”, “아로마 향기가 나는 사우나에서는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동심을 생각나게 하는 아름다운 장소”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다만 트리하우스는 자연 속에 자리 잡고 있어 벌레 물림에 주의해야 한다는 의견이 많았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