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 젠더이아와 ‘유퀴즈’ 출연…유재석과 개구장이 셀카 [공식]
[TV리포트=강성훈 기자] 공개 예정인 영화 ‘듄: 파트2′(이하 ‘듄2’)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한다. ‘듄2’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젠더이아도 함께 출연한다.
21일 ‘유퀴즈’ 측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진행자 방송인 유재석, 조세호와 티모시 샬라메, 젠더이아 넷이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네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개구장이 같은 모습으로 웃고 있어 관심을 모았다. 이와 함께 “티모시 샬라메, 젠더이아 자기님 유퀴즈 출몰”이라고 덧붙였다.
누리꾼은 “‘유퀴즈’ 섭외력 미쳤다”, “대박 기대된다”, “할리웃이 인정한 유느님과 ‘유퀴즈’의 위상” 등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갔다.
앞서 티모시 샬라메의 내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듄2’ 배급사 워너브라더스 코리아는 그가 ‘유퀴즈’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유퀴즈’ 측이 티모시 샬라메의 ‘유퀴즈’ 출연을 발표하면서 많은 이들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방영 날짜는 오는 28일로 전해졌다.
한편 ‘듄2’는 지난 2021년에 개봉한 영화 ‘듄’의 속편이다. 자신의 능력과 운명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 분)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 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티모시 샬라메는 21일 ‘듄2’ 내한 프레스 컨퍼러스에 참석, “한국에 다시 올 수 있게 돼 진심으로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티모시 샬라메는 “한국에서 선보이는 제 작품이 늘 사랑을 받는다. 세계 어느 나라보다 저를 환대해 주시는 것에 감사하다”라고 내한 소감을 전했다. 그는 지난 2019년에 처음 내한한 바 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유퀴즈 온 더 블럭’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