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중단한 男배우, 알고보니 이이경 키워낸 은인이네요
[TV리포트=김현서 기자] 배우 박신양이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활약한 배우 이이경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21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배우 박신양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신양은 화가로 제2의 인생을 시작했다면서 “그림으로 충분히 표현하고 있어서 연기를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별로 없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좋은 영화나 드라마에 배역 기회가 주어진다면 언제든 적극적으로 검토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신양은 지난 2009년 후학 양성을 위해 ‘박신양 FUN 장학회’를 설립했다. ‘박신양 FUN 장학회’는 예술을 전공하는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한 장학회로 알려졌다.
최근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활약한 배우 이이경도 해당 장학회 출신이라고. 박신양은 “연극영화가가 있는 많은 학교에 지원을 한다. 그래서 많은 친구들을 만났다”라고 밝혔다.
예술을 전공하는 학생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눈다는 그는 “수업이 따로 있는건 아니다. 아무때나 만나고 연기 이야기를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퀴즈에 도전해 100만 원 상금 획득에 성공한 박신양은 “(상금을) 장학금으로 쓰겠다. ‘유퀴즈’ 장학금 새로 만들어 장학생에게 전달하겠다”라고 약속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