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샬라메, ‘잃어버린 형’ 유재석과 감격 포옹…’호형호제’ 기대↑ (‘유퀴즈’)
[TV리포트=강성훈 기자]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28)가 ‘국민 MC’ 유재석에 관해 애정을 드러냈다.
24일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는 ‘듄:파트2′(이하 ‘듄2’) 티모시샬라메와 배우 젠데이아 콜먼(27) 방송분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티모시 샬라메와 유재석은 서로 끌어안고 있어 많은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23일 ‘유퀴즈’는 예고편 영상 공개, 티모시 샬라메는 유재석을 만나고 “잃어버린 형을 만난 기분이다”라고 말한 바 있다. 유재석 역시 자신과 티모시 샬라메의 케미가 좋다며 “티키타카가 있다”라고 부연했다.
누리꾼은 “둘 다 매우 귀엽다”, “‘호형호제’ 케미 벌써 기대된다”, “티모시 샬라메는 멋지고 젠데이아는 예쁘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갔다.
‘유퀴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콜먼에 관해 “K-예능에 행차하신 할리우드 왕자님과 공주님”이라고 표현했다. “인싸력MAX, 흥MAX, 유쾌MAX”라며 이날의 ‘유퀴즈’ 방송을 마음에 새기고 뼈에 새겨보자고 기대감을 높였다.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콜먼이 출연한 ‘유퀴즈’는 오는 28일 오후 8시 45분에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런가 하면, ‘듄2’는 지난 2021년에 개봉한 영화 ‘듄’의 속편이다. 자신의 능력과 운명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 분)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 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티모시 샬라메는 21일 ‘듄2’ 내한 프레스 컨퍼러스에 참석, “한국에 다시 올 수 있게 돼 진심으로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지난 2019년 처음 내한한 바 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유퀴즈 온 더 블럭’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