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신인’으로 불린 걸그룹, 첫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정체)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메이크업 브랜드 앰배서더 발탁
매력적인 비주얼과 개성을 뽐내
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세계적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의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19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은 “신인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를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메이블린 뉴욕은 “넘치는 자신감과 당당함, 자유로움을 지닌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매력이 브랜드의 이미지 및 철학과 부합한다고 판단했으며 이들과 함께 브랜드의 매력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첫 브랜드 화보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멤버들은 시크함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갖춘 스타일링으로 세련됨을 뽐낸 동시에 볼드한 레드 립, 아찔하게 올라간 속눈썹, 은은하게 빛나는 결광 피부, 또렷한 아이라인 등 당당하고 개성 있는 메이크업과 함께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뽐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첫 코스메틱 브랜드 화보임에도 각각 매력적인 비주얼과 개성을 뽐내며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오는 20일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일본 도쿄에서 첫 팬미팅 ‘HELLO KISSY’를 개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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