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에 전 여친 8명 불러 같이 밥 먹게 한 신랑, 외모가… (+충격 사진)
중국 결혼식 사연 화제
전여친 8명 부른 신랑
신랑이 전여친 부른 이유
중국에서 열린 한 결혼식 하객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중국 온라인 매체에는 중국 허난성에서 열린 결혼식에 참석한 남성 쪽 하객 무리가 화제를 모았다.
일반적으로 신랑, 신부는 전 애인을 결혼식에 초대하지 않지만, 공개된 사연 속 결혼식의 주인공은 전 여자 친구 8명을 초대해 한 자리에 앉게 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신랑, 신부를 축하하기 위해 가족, 친척, 친구들이 참석한 결혼식 속 유난히 눈에 띄는 테이블 상황이 담겼다.
해당 테이블에 앉은 여성 8명은 이날 결혼식 신랑의 전 여자친구로, 8명 모두 아름다운 얼굴과 성격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신랑은 본인의 스타일리스트이기도 한 본인 친구 1명을 전 여자 친구 8명과 한 테이블에 앉게 했다.
무례한 행동으로 보이긴 하지만 신랑이 이런 행동을 한 이유는 신부에게 ‘전 여자 친구에 대해 아무 생각도 하지 않는다’는 진심과 신뢰를 보여준 것으로 파악됐다.
또 이 정도로 아름다운 여성들을 두고도 신부를 택한 것을 스스로 보여주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전 여자 친구 8명이 모두 이 결혼식에 참석하기로 결정한 것은, 비록 헤어졌지만 모두 신랑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속뜻이 무엇이든 대단한 행동이다”, “남편 취향 소나무인 듯”, “8명 전부 비슷한가?”, “신부 반응 궁금해” 등 반응을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