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이재욱, ‘한달’째 연애 중
[TV리포트=김현서 기자] 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이 핑크빛 열애설에 휩싸였다.
27일 디스패치는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이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지난달 14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한 명품 컬렉션에 동반 참석한 두 사람은 이후 공연과 드라마로 바쁜 순간에도 틈틈이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두 사람의 측근은 “아마도 첫눈에 반했다는 말이 맞는 것 같다”라며 “패션쇼에서 처음 만난 순간부터 사랑에 빠졌다”라고 밝혔다.
에스파와 숙소 생활을 하고 있는 카리나는 주로 이재욱의 동네에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늦은 밤 인적 없는 주택가 공원을 산책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이와 함께, 디스패치는 편안한 차림으로 외출 중인 이재욱과 카리나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카리나는 지난 2020년 그룹 에스파로 데뷔했다. ‘블랙맘바’, ‘넥스트 레벨’, ‘새비지’ 등 여러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는 6월 에스파의 두 번째 월드 투어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2018년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한 이재욱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어쩌다 발견한 하루’, ‘환혼’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두각을 드러냈다. 그는 오는 28일 공개될 디즈니플러스 ‘로얄로더’에도 출연한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