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정통’ 트로트로 미국 휩쓴 남가수, 비하인드 깜짝 공개… 진짜 멋있네요
이찬원, 美 ‘불후의 명곡’ 비하인드
라이브 리허설까지 ‘다채로운 찬또’
K-정통 트로트로 美 접수
가수 이찬원이 K-정통 트로트로 미국을 수놓았다.
최근 이찬원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불후의 명곡’ in US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는 1편과 2편으로 이찬원은 먹방부터 리허설, 아이돌 챌린지 등 자연스럽고 잔망미 넘치는 일상을 보였다.
이찬원은 미국의 명소를 사전 조사하며 미국에서도 ‘찬또위키’ 다운 명석함을 뽐냈다.
특히 이찬원은 햄버거, 스테이크, 피자 등 다양한 음식을 연이어 먹으며 “촬영이 문제가 아니다. 빨리 먹어야 한다”라며 침샘을 자극하는 먹방을 펼치기도 했다.
이찬원은 메뉴 주문 담당을 맡은 이찬원은 영어도 능숙하게 소화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 촬영 당일 프로로 변신해 대기실 도착 이후 곧바로 목 풀기에 나섰고, 리허설도 실전처럼 라이브로 진행하며 ‘라이브 강자’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이후 이찬원은 그룹 라이즈의 ‘Get A Guitar’(겟 어 기타) 챌린지에 도전하며 “(라이즈) 보고 계시면 연락 주세요, 챌린지 같이 합시다”라고 춤에 대한 진심을 드러냈다.
비하인드에서 이찬원은 “우리 찬스들도 앞에 계실 거라 생각한다. 긴장되고 그런 건 없고 설렌다”라며 무대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한편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 미국 특집에서 명품 보이스를 자랑, 글로벌 경계를 허물었다는 평과 함께 ‘트로트 세계화’를 본격적으로 알리며 트로트의 위상을 높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