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차버렸던 그녀…’숏컷’으로 변신 (+충격)
[TV리포트=한아름 기자] 넷플릭스 ‘솔로지옥2’에서 덱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서울대 출신 신슬기가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서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였다.
넷플릭스 연애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2’로 얼굴을 알린 배우 신슬기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 서도아 역할로 출연해 본격적인 연기 행보를 시작했다.
지난 29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서도아 역할로 출연한 신슬기는 데뷔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을 보임과 동시에 기대 이상의 연기력을 선보여 호평받고 있다.
신슬기는 서도아 역할을 위해 긴 머리를 자르는 과감한 변신을 감행했다. 수수한 얼굴에 동그란 안경, 서도아의 성격이 돋보이는 목소리 톤까지 구사하며 완벽 변신에 성공했다. 교복을 입은 신슬기는 위화감 없이 원작 웹툰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했으며, 정확한 발성과 안정적인 연기력은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 투표로 학급 왕따를 뽑는 백연여자고등학교 2학년 5반에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작품으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 드라마다.
신슬기는 전교 1등 FM반장이자 피라미드 게임의 진행자 서도아 역할로 출연한다. 서도아는 투표로 서열이 정해지는 기괴한 분위기 속에서도 동요하지 않고 규칙에 따라 단호히 게임 진행을 이어가는 냉철한 성격의 소유자다. 신슬기는 서도아만의 조용한 카리스마를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신슬기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총 10부작으로 구성돼 있으며, 현재 4화까지 공개됐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신슬기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티빙 ‘피라미드 게임’ 캡처
댓글1
장원영 언니 닮은것 같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