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탄생했다…이의정→지연·손담비, 운동선수와 사랑에 빠진 스타들 [종합]
[TV리포트=강보라 기자] 최근 배우 이의정이 운동선수 출신 사업가 남자 친구와 열애 중임을 밝혔다. 활동 영역은 다르지만, 대중의 관심을 받는 직업인 만큼 종종 ‘연예인·운동선수’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이에 현재 공개 열애 중이거나 결혼까지 이어진 대표 커플들을 모아봤다.
5일 이의정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연애 중. 오랜 시간 걸려서 왔다”라고 적으며 열애 중임을 밝혔다.
그는 글과 함께 남자 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케 했다. 사진 속 이의정은 남자 친구와 함께 고개를 맞대거나, 브이 포즈를 하는 등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특히 이의정의 남자친구는 배우 못지 않은 훈훈한 외모를 자랑했으며, 이의정보다 9살 어린 것으로 전해진다.
이의정은 6일 스포츠서울와의 인터뷰에서 “(남자 친구는) 유도 선수 출신이다. (서로) 누나, 동생 하던 사이였는데 자주 연락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면서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은 지난 2022년 2월 자신의 SNS를 통해 깜짝 결혼 발표 소식을 전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그는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저에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 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다”며 “불안정한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든든한 남자 친구와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밝히며 남자 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연 옆에 자리 잡은 남성은 바로 KBO에서 뛰고 있는 야구선수 황재균(kt wiz)이었다.
황재균 역시 자신의 SNS에 “작년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힘을 줬던 친구와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지연과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이후 두 사람은 결혼 발표 10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리며 정식 부부가 됐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는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결혼했다.
이들은 지난 2011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김연아의 키스&크라이’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당시 1년 정도 교제한 뒤 결별한 두 사람은 10년 후인 지난 2021년 다시 열애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손담비는 지난 2022년 1월 친필 편지를 통해 이규혁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이규혁에 대해 “함께 있으면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이다”고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공개 연애 4개월 뒤, 두 사람은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강보라 기자 kbr@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이의정·지연·손담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