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에픽하이, 팬들 위한 깜짝 이벤트 (+가족사진)
에픽하이 20주년
가족 사진 포토존 준비
이색 비주얼에 시선 집중
에픽하이의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생생하게 담아낸 영화 <에픽하이 20 더 무비>가 3월 20일 CGV 단독 개봉을 앞두고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포토존과 이색 비주얼의 광고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20년 동안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은 대한민국 대표 힙합 그룹 에픽하이의 무대 위 멈추지 않는 열정과 에너지를 담아낸 공연 실황 영화 <에픽하이 20 더 무비>가 개봉 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포토존과 다양한 광고 진행 소식을 알렸다.
먼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만날 수 있는 ‘박규네 사진관’ 포토존은 항상 독특한 콘셉트로 화제의 중심이 되었던 에픽하이의 시즌 그리팅 사진을 차용한 가족사진으로 눈길을 끈다.
레트로풍의 사진관을 배경으로 마치 멤버들과 함께 가족사진을 찍는 듯한 느낌의 이번 포토존은 20년을 함께한 팬들에게 유쾌한 재미를 전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한다.
포토존뿐 아니라 CGV 극장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에픽하이의 영화 개봉을 알리는 다양한 광고들은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한다.
특히 CGV 연남 엘리베이터에 랩핑된 에픽하이 멤버들의 증명 사진 콘셉트의 광고는 미소를 자아내는 비주얼로 극장을 오가는 이들을 사로잡으며 <에픽하이 20 더 무비>를 향한 관람 욕구를 자극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엘리베이터, 버스 등 전국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에픽하이 20 더 무비>의 다양한 광고들을 SNS에 인증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식지 않는 인기와 티켓 파워를 과시했던 에픽하이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담아냈다.
콘서트 전곡 셋 리스트뿐 아니라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리허설과 백스테이지의 비하인드까지 더해져 특별함을 배가시킨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힙합 그룹 에픽하이의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방점이 되어줄 영화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오는 3월 20일부터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