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 말로’ 리암 니슨, 셜록 홈즈 라이벌로 변신한다
[TV리포트=김연주 기자]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 영화 ‘탐정 말로’가 속도감과 서스펜스가 돋보이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영화 ‘탐정 말로’는 어느 날 찾아온 의뢰인의 사건을 파헤치며 할리우드의 가려진 진실을 쫓게 되는 탐정 ‘필립 말로’의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다. 맨부커상 수상 작가 존 밴빌이 미국 최고의 소설가 레이먼드 챈들러가 창조한 캐릭터 ‘필립 말로’를 주인공으로 쓴 ‘검은 눈의 금발’을 원작으로 한다.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30초 예고편에선 주인공 ‘필립 말로'(리암 니슨)의 혹독한 수사를 암시하는 긴장감 가득한 이미지와 사운드로 가득하다. 의문의 실종 사건을 맞닥뜨린 ‘필립 말로’와 그를 맴도는 수상한 사람들의 모습은 “전부 한통속이에요”, “어떻게 해서든 널 감옥에 넣겠어”라는 ‘필립 말로’의 대사와 함께 어우러지며 전에 없던 서스펜스를 선사한다. 과연 위기에 빠진 탐정 말로가 사건의 전말을 마주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동시에 화려하고 리얼한 액션신과 스릴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는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치를 끌어올린다.
탄탄한 원작을 기반으로 아카데미 수상 경력의 닐 조던 감독과 윌리엄 모나한 작가가 협업해 역대급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를 만들어냈다. 여기에 ‘라이언 일병 구하기’ 프로듀서 게리 로빈손, ‘오션스’ 시리즈 음악감독 데이빗 홈즈 등이 뭉쳐 3월에 만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추리 스릴러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탐정 말로’는 오는 21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바이포엠스튜디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