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우, 신현준도 질겁한 눈빛 왕자? “첫눈에 반해” 폭탄 발언 (위대한가이드)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위대한 가이드’에 출격한 이시우가 신현준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폭탄 발언을 하며 반전 예능감을 예고했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가 정규 편성돼 컴백한 가운데 첫 번째 여행지로 영국을 떠난다.
이번 영국 편에는 원년 고객 신현준, 고규필에 이어 NEW 여행 메이트로 효정(오마이걸)과 이시우가 합류해 새로운 여행기를 예고한다. 여기에 대한외국인 피터 빈트가 영국 가이드로 나선다.
18 공개되는 영국 편 첫 회에서는 출국 3일 전 여행 메이트 4인방(신현준, 고규필, 효정, 이시우)가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인다. 경험자 신현준과 고규필이 정규 편성을 자축하는 가운데 해피 바이러스를 뿜뿜 내뿜는 효정이 등장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든다.
또 다른 NEW 여행 메이트 이시우가 등장한 가운데 여행 메이트들은 “훤칠하다”, “잘생겼다”라고 감탄을 쏟아냈고 이시우는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고 얼굴이 빨개져 웃음을 준다.
하지만 이내 이시우의 반전이 시작돼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시우가 멜로 드라마 속 상대역을 바라보듯 신현준을 그윽한 눈빛으로 지그시 바라보는 것. 이에 신현준은 “어우 눈빛이…”라며 찐(?) 리액션을 보였고 이시우는 신현준과의 첫 만남에 대해 “첫눈에 반한 것 같다”라며 상상 초월 폭탄 발언을 한다고.
‘위대한 가이드’는 3월 18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