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리스’라더니… 17년 만에 ‘임신’ 성공한 유명 개그맨 부부
유튜브 ‘기유TV’ 영상
17년 만에 2세 생긴 부부
강재준♥이은형이 보인 반응
강재준, 이은형 근황이 화제다.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한 강재준, 이은형이 유튜브 ‘기유TV’를 통해 이은지, 가비와 만나 시간을 갖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안정기가 될 때까지 지인들은 물론 남편에게도 임신 사실을 숨겼던 이은형은 당시 상황에 대해 전했다.
특히 두 사람은 임신 후 첫 반응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은형은 “임신한 후 같이 소리 지르면서 한 얘기가 ‘섹스리스 끝!’이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은형은 “오은영 박사님이 진짜 좋아하실 것 같다. 덕분에 (관계에 대한) 또 생각하는 계기가 됐다. 오래된 커플이라 소원할 수 있지 않나. 우리는 고민이 아니고 에피소드라고 생각했는데 그걸 집어 얘기해 주셔서 생각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두 사람은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섹스리스 부부’ 진단을 받은 바 있다.
이날 강재준도 “7년 결혼 생활을 하고 아이가 생겼다고 하지만 10년 연애하고 결과적으로 17년이다. 그래서 나도 요즘에 그냥 황당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행복하면서 황당하면서 그렇다. 혼자 맨날 걸으면서 계속 웃고 다닌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전에는 우리가 여행 다니고 이런 것 만으로도 너무 행복했는데 ‘아이가 있으면 어떨까? 너무 좋겠다’ 싶었다. 그래서 지금 아니면 못 가질 수 있을 것 같아서 좀 관계를 적극적으로 했다”라며 임신 계기를 전했다.
한편 강재준, 이은형은 10년 열애 끝에 지난 2017년 결혼했으며, 최근 자연 임신 소식으로 많은 이들의 박수를 받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