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눈광’으로 눈도장 찍은 신인 여배우, 존재감 폭발 (+근황)
배우 김아영
‘SNL 코리아’ 맑눈광
핵심 크루로 자리 잡아
배우 김아영이 ‘SNL 코리아’의 핵심 크루로 우뚝 섰다.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5가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가운데, 김아영의 활약이 돋보인다.
지난 2022년 시즌 3을 시작으로 ‘SNL 코리아’의 크루로 합류한 김아영이 핵심 크루로 확고히 자리를 잡은 것이다.
이번 시즌에서도 만능 재주꾼으로 활약 중인 김아영의 거침없는 기세가 돋보인다. 먼저 김아영은 한층 막강해져서 돌아온 ‘MZ 오피스 in 대기업’ 코너에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이제는 외국계 대기업으로 옮긴 배경 속에서 아만다라는 이름으로 직장인들의 애환을 실감 나게 그려내고 있다.
특히 인기 캐릭터 맑은 눈의 광인, 일명 맑눈광의 트레이드 마크인 희번덕한 안광과 무선 이어폰을 한쪽 귀에 끼고 있는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반가움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김아영은 시즌 5의 새로운 코너 ‘소녀시대’로 킹받는 즐거움을 안겨줬다.
그는 밀레니얼 시절을 보내고 있는 청소년 아영 역으로 변신했다. 그는 층을 많이 낸 헤어스타일과 얇은 눈썹, 몸에 딱 맞는 교복 스타일 등 다양한 디테일들을 당시 트렌드 맞춤형으로 구현해 내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유발했다.
이처럼 김아영은 ‘SNL 코리아’ 시즌 5를 통해 배우로서 뛰어난 역량을 아낌없이 발산하고 있다.
뚜렷한 개성을 지닌 다양한 캐릭터들에 생동감을 더한 열연과 무엇이든 안성맞춤형으로 소화하는 스펙트럼까지, 숨겨지지 않는 끼를 폭발시키며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는 김아영의 또 다른 모습들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