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소송 중인 황정음, 누구도 예상 못한 화끈한 소식 전해졌다
배우 황정음이 누두고 예상 못한 화끈한 소식을 전했다. 현재 남편과 이혼 소송 중인 황정음인 만큼 해당 소식은 더욱더 주목받고 있다.
바로 황정음의 ‘SNL 코리아’ 시즌5 출연에 대한 소식이다.
25일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5 측은 5회 호스트로 황정음을 발표했다.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오는 30일(토) 방송되는 ‘SNL 코리아’ 5회에는 시트콤부터 정극까지, 코믹과 악역 캐릭터를 모두 넘나드는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황정음이 출연한다.
리얼한 푼수 연기부터 깊은 감정 연기, 소름 끼치는 악역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는 황정음이 ‘SNL 코리아’에서는 어떤 파격적인 변신으로 ‘믿보황’ 표 코미디를 선사할지 큰 기대를 모은다.
황정음은 “연기를 하면서 정말 많은 캐릭터를 맡았지만, ‘SNL 코리아’만큼 설레고 기대된 적은 처음”이라며 “출격 준비는 모두 마쳤고, 너무 재밌을 것 같다. ‘SNL 코리아’에서 탄생할 새로운 황정음의 캐릭터를 기대해도 좋다”고 남다른 출연 소감을 전했다.
남편과의 이혼 소송, 저격 논란 등 최근 이슈를 모았던 자신의 가정사에 대해서도 황정음이 과연 언급을 따로 남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SNL 코리아’ 시즌 5는 신선하고 새로운 스타들의 출연과 코믹 열연으로 연일 대한민국의 화제성면에서 SNS 등을 점령하고 있다. 앞서 시즌5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는 임시완, 이유미, 박지환, 한예슬 등이 있다.
‘SNL 코리아’ 시즌5 5회 황정음 편은 오는 30일(토)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SNL(Saturday Night Live)’은 NBC유니버설 포맷(NBCUniversal Formats)과 브로드웨이 비디오 엔터프라이즈(Broadway Video Enterprises)는 히트 포맷이다. 현재까지 ‘SNL’을 제작한 나라로는 중국, 일본, 중동, 프랑스, 이탈리아, 폴란드, 브라질을 대표적으로 꼽을 수 있다. 오리지널 미국 버전은 브로드웨이 비디오와 공동으로 제작되고 있다.
댓글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