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커플 또 탄생… 이번엔 ‘팔짱’ 끼고 길거리 데이트 (+빼박 영상)
배우 이채민, 류다인
류다인 ‘피라미드 게임’ 인기
과거 전작 ‘일타 스캔들’ 출연
배우 이채민과 류다인의 다정한 ‘데이트 목격담’이 공개됐다.
25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이채민 류다인 목격 영상’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게시물에는 한 영상이 게재되어 있었는데 영상 속에는 최근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류다인이 한 남자와 다정한 모습으로 길을 걷고 있다.
류다인의 옆에 있는 남자는 배우 이채민으로, 두 사람은 지난해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이선재와 장단지 역을 맡아 절친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영상에서 두 사람을 팔짱을 끼기도 했으며 이채민은 류다인에게 겉옷을 벗어주고 가방을 손수 들어주기도 했다.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에 누리꾼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팬들은 “둘이 일타스캔들 같이 나왔잖아”, “와 겉옷까지 벗어주네”, “이건 너무 커플이네”, “커플 바이브긴 하다”, “훤칠하네 둘 다”, “이채민 190, 류다인 174”, “잘 어울린다 근데”라며 댓글을 달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은 목격담에서 공개된 모습과 똑같은 차림새로 앞서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업로드한 바 있어 ‘데이트’설에 힘을 실었다.
열애설을 일으킨 류다인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티빙 ‘피라미드 게임’에서 명자은 역을 맡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일타 스캔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춴던 이채민 역시 이후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활약했으며, 첫 주연작인 ‘하이라키’ 공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이에 대해 류다인 소속사 측은 “지금 확인 중이다”라은 입장을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