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연 아니다… 데뷔 6년 만에 첫 솔로 활동 시작한 아이돌 멤버
(여자)아이들 우기 솔로
데뷔 후 6년 만에 처음
미니 1집 ‘YUQ1’ 공개
그룹 (여자)아이들 우기의 솔로 타이틀곡이 베일을 벗었다.
8일 0시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YUQ1’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우기의 미니 1집에는 타이틀곡 ‘FREAK’(프리크)부터 ‘My Way’(마이 웨이), ‘Drink It Up’(드링크 잇 업), ‘Red Rover’(레드 로버), ‘On Clap’(온 클랩), ‘Everytime’(에브리타임) 그리고 선공개된 ‘Could It Be’(쿠드 잇 비)까지 총 일곱 개의 트랙이 담긴다.
특히 이미지 속에는 각기 다른 캐릭터의 표정과 문구로 트랙별 무드를 스포하고 있는 것은 물론, ‘FREAK’를 비롯해 ‘My Way’, ‘Drink It Up’, ‘On Clap’, ‘Everytime’ 작사 및 작곡에 우기가 참여했음을 알리며 그의 아티스트적 면모 역시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활발한 솔로 데뷔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는 우기는 앞서 선공개곡 ‘Could It Be’를 공개하기도 했다. 청량함이 느껴지는 멜로디와 우기의 매력적인 보이스는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선사, 성공적인 데뷔 신호탄을 쏘아올리며 ‘YUQ1’에 대한 궁금증을 드높였다.
데뷔 6년 만에 정식 솔로 출격을 알린 우기. 첫 솔로인 만큼 우기는 ‘YUQ1’ 속 일곱 가지 트랙으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그간 쌓아왔던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톡톡히 발휘하며 전 세계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우기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YUQ1’를 발매하며, 오프라인 앨범은 2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