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라’에 수트… 가슴골 드러난 파격 화보 공개한 여배우 (+사진)
배우 배두나
가슴 훅 파인 수트룩 선보였다
흘러 넘치는 카리스마와 ‘멋쁨’

배우 배두나가 화보를 통해 가슴이 드러나는 ‘과감룩’을 선보였습니다.
배두나는 11일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화보 속 배두나는 사무실을 배경으로 시크하면서도 과감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본체에서 흘러나오는 카리스마와 ‘멋쁨’으로 화보를 풍성하게 장식했는데요.


특히 이너 없이 수트를 차려입은 과감한 룩은 그녀의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고조했습니다.
배두나는 과거에도 몸매가 드러나는 과감한 노출 사진을 SNS에 업로드했는데요.
포토그래퍼 곽기곤이 촬영한 해당 사진은 배두나의 계정에 올라온 후 엄청난 반응을 끌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저물어가는 노을과 탁한 하늘을 배경으로 속옷과 재만을 걸친 배두나의 모습은 몽환적이면서도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는데요.


배두나 특유의 분위기와 시크함, 카리스마가 한데 어울려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기며 그녀에게 더욱더 빠져들게 만듭니다.
한편, 배두나는 오는 19일 넷플릭스 영화 ‘레벨 문 파트2’ 공개를 앞두고 있는데요.
‘레벨 문’은 평화로운 변방 행성에 지배 세력의 군단이 위협을 가하자 신분을 숨기고 마을에서 조용히 살던 이방인 코라와 여러 행성의 아웃사이더 전사들이 모여 은하계의 운명을 건 전투에 나서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쟁쟁한 할리우드 스타들 가운데 한국 배우인 배두나가 캐스팅돼 화제였는데요.
아시아를 넘은 ‘한류스타’로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한 배두나가 보여줄 활약이 더욱 기대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