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전석 매진’… 레전드 아이돌, 잠실실내체육관 꽉 채웠다
동방신기 출신 가수 김준수
앙코르 콘서트 티켓 완판
잠실실내체육관 전석 매진
레전드 ‘공연킹’ 김준수(XIA)의 4월 앙코르 콘서트 티켓이 완판됐다.
팜트리아일랜드는 “지난 18일(월)과 20일(수) 공연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으로 선예매와 일반 예매가 진행된 김준수의 서울 앙코르 콘서트 ‘XIA 2024 ENCORE CONCERT Chapter 1 : Recreation(시아 앙코르 콘서트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의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알렸다.
이어 “2세대 아이돌의 시발점으로 20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보컬리스트로 깊은 인상을 남기는 한편 퍼포머로도 꾸준히 활약하고 있는 김준수가 그 명성을 입증하듯 또 한 번 막강한 티켓파워를 자랑했다”라고 전했다.
김준수는 이번 콘서트 역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완판을 기록하며 변치 않는 인기를 다시금 실감케 했다.
이에 팬들 사이에서는 “어느 때보다 이번 콘서트의 티켓을 사수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했다”는 후문이 돌기도 했다.
관계자는 “지난 연말 콘서트 이후 팬들의 열렬한 요청으로 다시금 개최되는 서울 앙코르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김준수 역시 이번 공연을 더 업그레이드된 ‘레크콘 1.5버전’이라고 언급했던 만큼 많은 이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멋진 공연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김준수의 ‘XIA 2024 ENCORE CONCERT Chapter 1 : Recreation(시아 앙코르 콘서트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은 오는 4월 27일(토)부터 28일(일)까지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