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작마다 ‘신스틸러’로 활약했던 여배우, 진짜 축하할 소식
김시현, ‘함부로 대해줘’ 이향기 역으로 변신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통통 튀는 매력 선보일 예정
‘함부로 대해줘’ 5월 13일 오후 10시 10분
배우 김시현이 ‘함부로 대해줘’에서 ‘이향기’ 역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김시현이 출연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는 인의예지를 장착한 MZ선비 신윤복(김명수 분)과 함부로 대해지는 삶에 지친 여자 김홍도(이유영 분)의 무척 예의 바른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김시현은 로시패션 디자이너 이향기 역을 맡았다.
그는 김홍도(이유영 분)의 회사 선배이자 팀 내 에이스로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동시에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이며 극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어 김시현은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여순경 역할을, ‘끝내주는 해결사’에서는 법률사무소 사무장 장희진을 맡아 대체불가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이처럼 장르와 역할에 경계 없이 자신만의 연기와 이미지에 자신만의 색을 더해가고 있는 김시현이 ’함부로 대해줘’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활약할지 기대가 모인다.
뿐만 아니라 김시현은 다수의 작품에서 다채로운 이미지를 소화해내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는 드라마 ‘사의 찬미’, ‘빅이슈’를 통해 극과 극의 캐릭터를 안정적으로 표현해냈다.
또한 넷플릭스 시리즈 ‘수리남’에서 극비 임무를 맡은 국정원 요원으로 등장했던 김시현은 ‘셀러브리티’에서는 셀럽 ‘지나’로 화려한 면면을 뽐내는 등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가고 있다.
한편, 김시현이 출연할 KBS 2TV ‘함부로 대해줘’는 오는 5월 13일(월) 오후 10시 1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