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까운 소식만 들리더니… 뉴진스, 데뷔 2년 만에 첫 ‘공중파’ 예능 촬영
데뷔 2년 만에 처음
뉴진스, 첫 공중파 예능
‘1박 2일’ 6월 방송 예정
그룹 뉴진스가 데뷔 2년 만에 첫 공중파 예능을 나선다.
지난 12일 엑스포츠뉴스 단독 보도에 의하면 뉴진스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 출연한다. 뉴진스의 방송분은 오는 6월에 공개될 예정이며, 발등 부상을 당한 멤버 혜인은 촬영에서 제외됐다.
1박 2일 측은 “근 뉴진스가 촬영을 진행했다. 뉴진스 촬영분은 6월 중 방송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뉴진스는 강원도 철원에서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뉴진스가 1박 2일 촬영했다는 사진이 게재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뉴진스 예능 너무 좋다”, “혜인이 없는 게 너무 아쉬우니까 완전체로 또 촬영해 주라”, “뉴진스랑 공중파 예능 단어 조합 되게 낯설다”, “저번에 룰렛 돌릴 때 1박 멤버들 뉴진스 외치던거 기억나는데 만났구나”, “공중파 예능이라니 감격적이다”, “와 뉴진스 공중파 예능 첨이야 진짜 오래 걸렸다”, “대박 이게 진짜라니 보고도 안 믿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는 24일 신보 활동을 앞둔 뉴진스가 공중파 예능을 처음으로 출연하며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뉴진스는 지난 2022년 7월에 데뷔했다.
뉴진스는 오는 24일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로 컴백한다. 더불어 뉴진스는 오는 6월 일본 데뷔를 앞두고 있다.
뉴진스는 데뷔 이후 음원, 음반 등 각종 부문들에서 대기록과 신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으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