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국민 도둑X’ 연정훈♥한가인, 결혼 20년 차에도…(+근황)
프레드 포스텐 크루즈 팝업 스토어
한가인-연정훈 부부
달달 신혼 모먼트 뽐내
한가인-연정훈 부부가 결혼 20년 차에도 달달한 ‘신혼’ 모먼트를 뽐냈다.
지난 2일 한가인-연정훈 부부는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의 ‘포스텐 크루즈 (Force 10 Cruise)’ 컨셉의 팝업 행사에 참석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전 세계 최초 선보이는 ‘포스텐 크루즈’ 팝업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배우 한가인-연정훈 부부, 골프 감독 박세리, 그룹 트와이스 지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등 많은 셀럽들이 팝업 스토어를 방문했다.
이날 한가인-연정훈 부부는 화사하면서도 깨끗한 느낌의 화이트 톤의 커플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프레드의 포스텐 컬렉션 주얼리들을 착용하여 깔끔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었다.
한가인은 프레드 포스텐 컬렉션의 멀티로우 네크리스와 뱅글, 포스텐 브레이슬릿을 레이어드로 착용해 화려한 무드를 보였으며, 연정훈은 옐로우 골드 컬러 주얼리와 화이트 골드 버클 포스텐 브레이슬릿을 매치하여 한가인과 시밀러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프레드의 ‘포스텐 크루즈’ 팝업은 환희로운 태양이 빛나는 프렌치 리비에라에서 메종의 아이콘인 포스텐을 찾아 떠나는 경이로운 여정을 컨셉으로 전개되고 있는 팝업이다.
한가인과 연정훈은 지난 2005년에 결혼해 슬하 1남 1녀를 두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