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슬퍼서 빵 샀어” 밈에 지성이 내놓은 충격 답변… 난리 난 이유
배우 지성 ‘습터뷰’ 출연
“나 슬퍼서 빵샀어” 밈에 충격 답변
드라마 ‘커넥션’ 24일 첫방송
배우 지성이 ‘습터뷰’ 출연해 요즈음 유행하는 일명 “나 슬퍼서 빵샀어” 밈에 충격적인 답변을 내놓았다.
22일 SBS 유튜브 채널에 “지성X전미도X권율X김경남 스타가 스타에게 묻는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SBS의 웹콘텐츠 ‘습터뷰’에는 드라마 ‘커넥션’의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지성, 전미도, 권율, 김경남이 게스트로 출연해 특급 캐미를 자랑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로가 서로에 대해 더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기 위해 질문을 뽑아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지성은 자신의 순서가 다가오자 질문보다 벌칙이 더 무섭다는 말과 함께 빨간 캡슐을 선택했다.
지성이 뽑은 캡슐에는 “나 슬퍼서 빵 샀어ㅠ” 라는 친구의 말에 나의 대답은?”라는 질문지가 들어있었다.
이에 권율은 “이거 그 공감대 퀴즈잖아요”라며 아는체 했고, 김경남은 “말하지말고, 모른채로 들어보자”고 권율을 말렸다.
뒤이어 전미도는 지성에게 “내가 만약에 슬퍼서 빵샀어라고 말하면 뭐라고 말할거같아?”라며 다시 한 번 질문을 설명해줬고, 지성은 “커피랑 먹을래 우유랑 먹을래?”라며 충격적인 답변을 내놓았다.
지성의 예상치 못한 달달한 답변에 “이런 대답은 처음이야”, “역시 다르다”라며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당황한 지성은 “나는 슬프다고 하니깐 많이 속상한가보구나, “그럴땐 우유나 커피나 뭘 먹을래라고 할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네사람이 출연하는 드라마 ‘커넥션’은 누군가에 의해 마약에 강제로 중독된 마약팀 에이스 형사가 친구의 죽음을 단서로 그 커넥션의 전말을 밝혀내는 중독 추적 서스펜스 드라마로 방영 전부터 이목을 끌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