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 기다려주던 ‘개훌륭’ 제작진, 결국 중대 결정… 충격 발표
강형욱이 출연하는 ‘개는 훌륭하다’
“편성은 오늘 오후 5시에 확정된다”
방영 여부에 대한 관심 집중되고 있어
갑질 의혹에 휩싸인 훈련사 강형욱이 출연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의 다음 주 방송 편성이 오늘(24일) 오후 5시에 결정된다.
24일 마이데일리의 단독 보도에 따르면 KBS 관계자 측은 해당 매체를 통해 “편성은 오늘 오후 5시에 확정된다”고 밝혔다.
또한 (개는 훌륭하다) 폐지 대신 프로그램명 변경할 계획인가에 대해 “미정이다. 여러 가지 가능성을 열어놓고 논의는 하겠지만 확정된 건 없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강형욱의 입장이 나와야 한다. 입장이 나오면 제작진들이 많이 지체할 이유가 없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오는 27일 방송 예정인 KBS 2TV ’개는 훌륭하다’는 이날 오후 방영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20일 ‘개는 훌륭하다’ 측은 강형욱의 갑질 논란이 수면 위로 떠오르자 긴급 결방을 선택한 바 있다.
강형욱이 유튜브를 통해 입장을 발표할 것이라고 예고했던 것과 달리 계속해서 침묵 중인 상황에서 끝까지 그를 기다려주던 ‘개훌륭’ 측이 어떤 선택을 내릴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강형욱은 자신이 운영하는 회사 보듬컴퍼니 전 직원들의 폭로로 ‘갑질 논란’에 휩싸였지만 아직까지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강형욱에 대한 옹호의 글도 올라오며 대중들은 혼란스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강형욱이 어떤 입장을 전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