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결국 사고쳤다… 샤이니 팬들, 진짜 분노했다
기안84 샤이니 콘서트 참석
팬들이 준비한 깜짝 슬로건 이벤트
사전에 미리 공개해 팬들 깜짝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샤이니 콘서트에서 한 행동이 화제가 되고있다.
그룹 샤이니는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앙코르 콘서트 ‘샤이니 월드 VI -퍼펙트 일루미네이션 : 샤이니스 백(SHINee WORLD VI -PERFECT ILLUMINATION : SHINee’S BACK)’을 개최한 바 있다.
콘서트에 응원차 참석한 기안84의 영상이 “샤이니 콘서트 가서 사고친 기안84”라는 제목으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는 배우 이주승과 함께 콘서트를 찾은 기안84가 팬들이 샤이니를 위해 준비한 슬로건을 들고 해맑게 웃는 모습이 콘서트 전광판에 포착된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이 슬로건은 공연 말미 팬들과 다 함께 들어야 하는 깜짝 슬로건 이벤트였으며 이를 몰랐던 기안84가 사전에 미리 이벤트 슬로건을 공개해버렸다.
이에 멤버들은 당황한 모습을 보이며 “지금 아니다“라고 외쳤고, 기안84와 MBC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 중인 키는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결국 옆 자리에 앉아있던 배우 이주승이 기안84를 제지하면서 슬로건을 내렸고, 샤이니 멤버들은 “아직 보지 못했다”라며 팬들을 안심시키는 모습을 보였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멤버들이 잘 수습해서 다행”, “기안84가 기안84했다”, “멤버들이 잘 수습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정말 민폐다”, “깜짝 이벤트를 저렇게 공개하네”, “팬들 화났겠다”, “팬들이 준비한걸 저렇게 망치네” 등 의 지적도 나오고 있다.
한편 기안84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5 9회 호스트로 출연해 촬영 중 실내 흡연을 하는 장면으로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