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사귄 여친에 ‘잠수이별’ 했던 김대호, ‘환승연애’ 나가자며… “시간 되니?”
MBC 아나운서 김대호
“잠수이별 한 적 있다” 고백
전 여친에게 영상편지 보내
MBC 아나운서 김대호가 전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서 “[아나운서 더비] 《신입사원》 이후 13년 만의 재결합 덜 지니어스2 EP.5″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JTBC 대표 아나운서 강지영과 MBC 대표 아나운서 김대호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앞서 MC 장성규는 지난 2011년 방송된 MBC 특별기획 ‘아나운서 공개채용-신입사원’에 강지영, 김대호와 함께 참가한 바 있다.
이날 최악의 이별 통보에 대한 설문조사 퀴즈를 진행하던 중 장성규는 두 사람이 겪은 이별 중 최악이었던 이별에 대해 물었다.
잠시 생각하던 김대호는 “저는 제가 잠수이별을 한 적이 있어요”라고 고백했다.
이어 “(잠수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었지만 뒤돌아보니 굉장히 아쉬운 이별이었다”고 생각을 전했다.
그러자 장성규가 “그 분께 영상 편지 해달라”고 부탁했고 이에 김대호는 잠시 망설이다 영상편지를 남겼다.
김대호는 “어쨌든 성숙하지 못한 나를 그렇게 만나줘서 너무 고마웠고 찰나라도 내 인생을 빛내줘서 사랑했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이를 본 장성규가 “환승연애 같이 나가자 그래”라고 말하자 김대호는 “시간 되니?”라고 받아치는 등 유쾌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김대호는 지난 3월 한 방송에서 5년간 사귄 여자친구와 다투던 중 폭언을 듣고 대화 의지를 잃어 잠수이별을 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