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에 감춰진 인물… ‘지성X전미도’ 드라마, 숨겨진 배우
배우 유희제
‘커넥션’ 공진욱 역
베일 감춰진 미스터리 인물
배우 유희제가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에 공진욱 역으로 출연한다.
9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유희제가 ‘커넥션’에서 공진욱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전했다.
유희제가 출연할 드라마 ‘커넥션’은 누군가에 의해 마약에 강제로 중독된 마약팀 에이스 형사가 친구의 죽음을 단서로 20년간 이어진 변질한 우정, 그 커넥션의 전말을 밝혀내는 중독 추적 서스펜스 드라마다.
유희제는 맡은 공진욱은 장재경(지성 분)의 마약 중독과 관련이 있는 인물 중 한 명으로 존재가 베일에 감춰진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극 중 커넥션의 전말과 함께 드러날 공진욱의 정체가 시청자들에게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희제는 이제껏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연극을 통해 장르를 가리지 않는 탄탄한 연기력과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아 올렸다.
특히 지난해 ‘이로운 사기’, ‘신병2’, ‘웰컴투 삼달리’ 등 인기작에 잇달아 출연,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활약으로 극의 흥행을 일조하기도 했다.
이에 유희제가 ‘커넥션’에서 공진욱 역을 맡아 선보일 새로운 얼굴과 극적 재미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유희제가 출연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은 오는 5월 24일 금요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