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푹 파인 수영복 입고 터질듯한 볼륨감 뽐낸 ‘워터밤 여신’ 근황
제시, 볼륨감 몸매 자랑
홍콩 워터밤 무대 즐겨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
가수 제시가 워터밤에서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했다.
지난 3일 제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를 홍콩(워터밤)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에너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비현실적이었습니다.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는 몸매가 과감하게 드러나는 명품 수영복을 입고 홍콩 워터밤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제시는 군살 없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제시는 숨길 수 없는 볼륨감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뽐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제시니까 소화할 수 있는 옷”, “이 아름다움을 표현할 말이 없다”, “제시가 디바다”, “착장 너무 잘 어울려요”, “우리도 제시 사랑해”,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하다”, “개성 넘쳐서 너무 좋다”, “언니 너무 멋져요”, “누나 빨리 컴백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시는 지난 2005년 업타운 싱글앨범 ‘Get Up’으로 데뷔했다.
이후 제시는 ‘눈누난나 (NUNU NANA)’, ‘어떤X (What Type of X)’, ‘Cold Blooded’, ‘ZOOM’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제시는 지난 10월 ‘Gum’으로 활동했다. ‘Gum’은 제시가 지난 4월 모어비전에 합류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신보였으나, 지난 1월부로 모어비전과의 계약이 종료되며 모어비전 소속 처음이자 마지막 음원이다.
댓글0